일상이야기

이천 설봉공원 맛집 [원가네 옹심이칼국수]

빛나는 랑 2022. 4. 16. 15:49
728x90

이천 설봉공원 근처에 위치한 옹심이칼국수 맛집

이천 벚꽃명소 설봉공원을 방문한 후 발견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외식메뉴로 칼국수는 최고의 선택이죠?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원가네칼국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고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5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저희는 브레이크시간 직전에 도착하였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다육이가 많이 있었는데 정성껏 키우시는 것 같았어요. 입구에는 누룽지와 도라지청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내는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입니다.

저희가 이 가게를 방문한 이유는 아이들이 칼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요즘 밀가루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아 메밀로 만든 칼국수를 한번 먹여볼까하는 생각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옹심이메밀칼국수와 개성만두

식사메뉴와 계절메뉴, 사이드메뉴등 맛있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옹심이칼구수와 메밀칼국수, 개성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옹심이칼국수는 대략 15~20분가량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 보리밥과 열무김치, 무생채를 주십니다.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작은 스테인리스 공기에 칼국수 먹기 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옵니다.

개성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만두피는 얇고 속은 꽉 차 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운 것 같았습니다. 기대하던 메밀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사진상 하나는 옹심이가 들어있는 칼국수입니다.

들깨를 넣어 국물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옹심이는 쪽득하고 메밀면이라 먹고나서 속도 편해지는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맛있다며 잘먹네요. 둘째아이는 국물이 맛있었는지 밥을 찾네요. 메뉴에는 안보였는데 공깃밥을 추가할 수 있더라구요. 국물에 말아 한그릇을 다 먹었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를 찾을 것 같습니다. 

원가네 옹심이칼국수는 설봉공원에서 차로 약5분정도의 거리입니다. 설봉공원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만족할 메뉴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