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수원영통/광교/용인흥덕 인테리어가 돋보인 주얼리샵 '소설'

빛나는 랑 2022. 3. 27. 23:28
728x90

갤러리 분위기 주얼리샵 '소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주일전 제작 주문해놓은 팔찌를 찾으러 가는 날이라 아침부터 설레네요.

주얼리 만큼이나 여자들을 돋보이게하고 기분좋게 하는 것은 없는 것같아요.

올해초부터 왠지 금팔찌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럼 사야하는 것 맞죠? 

 

요즘 대부분의 주얼리샵에서는 고금보상판매와 리세팅이 가능하더라구요. 집에 그냥 보관하고 있는 금반지와 목걸이등을 처분하고 맘에 드는 금팔찌를 사려고 마음먹었죠. 여기저기 지인들이 추천해준 주얼리샵을 가봐도 내맘에 쏙 드는 물건을 찾지 못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 한동안 마음을 접었다가 정말 우연히 발견하게된 주얼리샵에서 드디어 금팔찌를 구매하였답니다.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분위가가 좋고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가 있어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소설' 주얼리샵은 수원프리미엄 아울엣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 가족은 쇼핑할때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든것이 다있는 다이소를 갈때도 자주 방문한답니다.

숨은 보석같은 주얼리샵 '소설'을 발견한 날도 남편 바지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날이었어요. 남편 바지 수선을 맡기고 기다리며 아울렛내를 구경하다 눈에 띄었답니다.

외관이 너무 고급스럽고 갤러리 같지 않나요? 다른 주얼리샵과 다르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네요.

 

'소설'주얼리샵은 아울렛 A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실내 중앙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너무 분위기 있어 꼭 갤리리에 온 것만 같았습니다.

미모의 사장님께서 천천히 구경하며 착용해보라고 친절히 맞이해 주셨어요. 왠지 이런 주얼리샵은 고가의 제품이 많기 때문에 편하게 착용하는게 부담스러운데 사장님의 친절함 덕분에 정말 편하게 거의 모든 팔찌를 착용해본 것같네요.

 

알고보니 사장님께서 금속공예를 전공하셔서 간판 및 내부인테리어와 벽면의 작품들을 직접제작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솜씨가 좋으시죠? 직접 만드신 주얼리도 판매한다고 하셨어요.

 

'소설'주얼리샵에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있습니다. 주얼리는 눈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착용해보는 것은 큰 차이가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꼭 착용을 해보고 본인에게 어울리는 것을 구매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제가 그동안 여러군데 주얼리샵을 가봐도 다양한 디자인은 없었어요. 책으로 보여주시기도 하는데 착용해 보지도 못하고 책으로 본 것을 구매할 수는 없잖아요.

그에비해 '소설'주얼리샵에는 사진에 다 담지 못할 만큼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팔찌 뿐만 아니라 귀걸이, 목걸이등 제 스타일의 디자인이 어찌나 많은지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고금보상과 리세팅이 가능하고 예물도 전문인 곳이었어요. 저도 집안에 묵혀둔 오래된 반지와 목걸이를 처분하고 팔찌를 구매하였답니다. 여러개의 팔찌를 착용해보니 제가 그동안 생각한 디자인과 전혀 다른 디자인을 골랐네요. 역시 직접 착용해봐야해요.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발견했으니 사이즈 주문 제작을 했고 팔찌 받는 날만 기다렸답니다.

짠!! 너무 예쁘죠?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답니다. 

예물을 준비하시거나 주얼리 선물, 그리고 집에 있는 귀금속을 판매하실 예정이라면 꼭 한번 들려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편하게 다양한 디자인을 착용해 볼 수 있어 본인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수원프리미엄아울렛 A동 25호

'소설 주얼리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