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홈카페 밀크티라떼] 메티에 밀크티 파우더

빛나는 랑 2022. 3. 20. 22:30
728x90

집에서 즐기는 로열 밀크티

지난번 메티에 그린티파우더 리뷰에 이어 오늘은 밀크티 파우더 리뷰를 써볼까합니다.

그린티파우더로 녹차라떼를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밀크티도 기대가 됩니다. 특히 커피를 너무 좋아했던 저인데. .

위장병을 달고 살아 큰맘먹고 커피를 끓었답니다. 커피대신으로 밀크티라떼를 먹어본 후로는 밀크티 러버가 되었네요.

밀크티의 달달하고 특유의 향과 맛이 매력적이더라구요.

건강한 단맛 그리고 세계적인 홍차의 명산지, 스리랑카산 홍차의 깊은맛

누가봐도 겉포장이 밀크티죠? 메티에 밀크티 파우더 용량은 한봉에 320g 이고 포장을 뜯어보니 향긋한 밀크티 향이 올라오네요.

메티에 밀크티 파우더는 설탕의 흡수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자일로스 슈거로 만든다고합니다. 너무 달달한 것만 먹는 것 아닌가 하는 고민을 했었는데 그나마 고민을 위로해 주는 정보네요

세계적인 홍차의 명산지, 스리랑카산 홍차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깊은 장미꽃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딤블러홍차추출분말 8.5% 중 스리랑카산 홍차잎 75% 함유) 마실때 느껴지는 그 향이 저는 제 취향이였어요.

 

홈카페 밀크티라떼 만들기

이제 만들어 볼까요? 제품 뒷면의 설명대로 만들어볼까 합니다.

아직은 따뜻한 밀크티라떼가 더 먹고 싶어요. 우선 잔에 파우더 20g을 넣은 후 우유 200ml 를 부어줍니다.

앗,,, 잔을 잘못 골랐네요. 우유가 넘칠것 같아 저는 180ml 정도 부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전자레인지에 약 1분30초간 돌려줍니다. 티스푼으로 잘 저어주니 간단하게 밀크티 라떼가 완성되었네요.

파우더가 생각보다 잘녹아요. 우유를 조금 적게 넣어줬더니 오히려 진한 맛이 저는 더 맛있었습니다.

카페에서 파는 것만큼 맛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면 아이스로 자주 먹을 듯하니 또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