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이들 영양간식 황금빛 구운 유정란

빛나는 랑 2022. 3. 28. 23:26
728x90

방사 유정란으로 구운 영양간식

아이들의 먹을거리는 항상 엄마들의 관심사에요. 특히 식사와 식사 사이 간식을 준비할때도 좀 더 영양가있고 맛있는게 없을까 하는 고민을 늘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그동안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한 것들 중 괜찮은 제품을 소개하려고해요.

코로나이후 온라인으로 장을 보는 일이 많아졌어요. 쿠팡, 마켓컬리, 이마트, 그리고 오아시스마켓 등 여러군데를 이용해보았답니다. 각각의 마켓마다 장단점은 있는데 그래도 꾸준히 구매하는 곳이 오아시스마켓이에요. 

저는 주로 계란을 구매하기 위해 오아시스마켓을 이용하는데 난각번호 1번과 2번을 판매하고 있어요. 오프라인으로 난각번호 1,2번을 판매하는 곳이 잘 없더라구요.

계란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도 너무 편리하답니다.

 

 

계란 특유의 잡냄새를 덜어낸 구운계란

계란은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너무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시죠?

저도 계란반찬을 자주해주는데 간식으로 삶은계란을 준비할 때도 있습니다. 그때마다 아이들은 찜질방 계란을 찾네요.

구운계란을 해달라고 해서 밥솥으로 만들어 보기도 했지만 찜질방에서 파는 계란맛이 안나는게 당연한거죠.

그러다 오아시스마켓에서 발견한 구운 유정란. 가격대가 있지만 한번 맛이나 보자 하고 구매했습니다. 

10구 기준 실중량 500g이상, 가격은 5,200원입니다.

건강한 유정란을 두번 구워내서 계란특유의 잡냄새를 덜어내고 식감은 더욱 탱클탱클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저희집 아이들도 계란 특유의 냄새가 날때는 잘 먹지 않더라구요.

방사유정란으로 난각번호 2번을 사용하였고 HACCP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믿음이 갔습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하고 실온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착색제, 촉진제, 산란유도제를 전혀 하지 않은 3無시스템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열어보니 겉으로 보기에는 찜질방 계란처럼 보이고 사이즈는 보통계란 사이즈에요. 껍질을 까보니 잘까지고 계란냄새도 나지 않았습니다. 껍질만 까봐도 탱글함이 느껴지네요. 반으로 갈라보니 노른자까지 잘 구워진게 보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시식해봅니다. 식감이 정말 탱글탱글하고 구수한 맛이나요. 정말 찜질방에서 파는 구운계란맛과 같네요.

아이들도 맛있다며 잘 먹습니다. 저희집 둘째는 먹다가 식혜랑 같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맛과 영양 두 가지 모두를 갖춘 간식을 찾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오아시스마켓에서 장보시는 분들은 한번쯤 구매해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