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빕스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후기

빛나는 랑 2022. 3. 18. 23:41
728x90

빕스 파스타 밀키트 2종 후기

아이들의 식사 준비 시간이 빠듯할때를 대비하여 종종 밀키트를 사서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파스타는 소스만 따로 사서 직접 만들어 주는데 처음으로 파스타 밀키트를 구매해보았네요.

왠지 빕스라 맛있을것 같기도 하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빕스 파스타는 냉동상태로 배송되었고 소스를 제외한 모든 재료는 진공포장되어 있습니다.

 

빕스 명란까르보나라 파스타

명란의 감칠맛 가득 한 크림소스에 풍성한 토핑(베이컨, 브로콜리, 양파)과 고소한 치즈 슬라이스를

더한 진한 크림파스타입니다. 듀럼밀 세몰리나와 달걀로 만든 면을 익힌 후 바로 냉각한 이탈리아 숙면을 사용해

끓였을때 바로 만든 생면의 식감이 그대로 라고 합니다.

중량은 268g이고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팬을 강불로 달궈 준 후 오일 1큰술을 두르고 면을 제외한 나머지 재료들을 넣고 1분간 볶아준다.

2. 볶은 재료에 물 250ml와 면을 넣고 3분간 끓여준다.

3. 명란 크림 소스를 넣고 1분간 더 끓여준다.

4. 접시에 담아 완성한다.

조리순서에 따르면 면을 제외한 나머지 재료를 먼저 볶아야 하는데 모든 재료가 함께 진공포장 되어있다보니

면을 따로 덜어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냉동된 채소가 맛이 괜찮을까 하는 염려도 있었구요.

조리순서는 설명된바와 같이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조리되었습니다.

명란맛이 느껴지는 진한 크림소스였고 치즈 슬라이스가 더해져 있어 더욱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났는데 역시나 초딩4학년과 1학년에겐 조금 맵다고 그러네요.

저는 크림소스라 느끼할것 같았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나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염려했던 냉동 채소도 생각한 것보다는 식감과 맛이 좋았습니다.

 

빕스 볼로네제 파스타

상큼한 토마토 소스에 다진 소고기를 넣어 뭉근하게 끓여내고 그린빈과 마늘 등 풍성한 토핑으로 맛을 더한

파스타입니다.

중량은 275g이고 조리법은 명란까르보나라 파스타와 같습니다.

볼로네제 파스타는 재료가 듬뿍들어있고 토마토소스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네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면이 기억에 남네요. 이탈리아산 숙면이라 하던데 면이 식감도 좋고 소스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두 종류 파스타 모두 가격과 조리시간에 비해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캠핑하시는 분들이나 혼자 식사하는 자취생들에게는 짧은 시간에 빠르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밀키트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