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초등학생들

샤이닝하우스 과학교구 만들기 키트

빛나는 랑 2022. 3. 15. 11:03
728x90

흥미진진한 과학교구 만들기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많은 요즘. 아이들과 주말을 보내는 시간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집근처 산에 오르기, 자전거타기, 드라이브, 집에서 영화보기등 사람 많은 곳을 피해 주말을 보내게 됩니다.

 

오늘은 만들기를 특히 좋아하는 큰아이를 위해 주문한 과학교구 만들기 키트로 시간을 보낼까합니다.

피칭머신, 태양광선풍기, 피아노오르골, 연필꽂이 회전목마 오르골 4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각 제품마다 난이도가 표시되어 있는데 큰아이가 선택한 연필꽂이 회전목마 오르골은 별5개중 4개나 되는 어려운 것입니다.

설명서는 자세히 나와 있었지만 역시 11살 아이 혼자서 하기는 무리인것 같습니다.

큰아이는 자기가 할 수 있는 회전목마 꾸미기를 하고 옆에서 아빠는 심각한 얼굴로 설명서를 보고있습니다.

아빠가 열심히 손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얼마 후 설거지와 다른 집안일을 마무리하고 와보니 어느정도 완성되어 갑니다.

난이도가 있더니 만들기 어려웠나봅니다. 홈에 맞춰 끼우는게 힘들다그러네요.

사이즈가 여유가 없이 타이트하게 제작되어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난이도가 쉬운걸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아빠의 노력으로 예쁜 오르골 연필꽂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르골 음악에 맞춰 회전목마가 돌아갑니다. 이렇게 이번 주말도 시간을 보내네요. 

코로나가 종식되면 아이들과 밖으로 나가 좋은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